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나펌 FNF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다운로드 플레이 링크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링크와 방법을 설명하였습니다. 또 프나펌 다운로드 없이도 프나펌 플레이 링크에서 바로 게임하는 방법이나 모드를 프나펌 모드 적용, 추천까지 모두 담았으니 모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메인 화면

목차

  1.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다운
  2.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게임 방법
  3.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적용 및 추천
  4.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플레이 링크

FNF의 경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0대는 물론, 30~40대도 상당히 많은 유저들이 분포해있는데다가, 요즘에는 모드를 직접 제작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계실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혹여나, 프나펌이 유료가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무료 설치로, 원본 게임은 물론 모든 모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프나펌 무료 다운로드 라는 것을 찾으실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혹여나 유료로 다운로드를 받으신 경우, 낚였다고 밖에는 볼 수 없겠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해봅시다.

1.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다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하는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프나펌 게임 다운을 진행해주세요.

1) 먼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설치는 원본 파일을 먼저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공식 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모드를 사용할 수 없거나 파일 누락으로 실행이 안되는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위 링크를 통해서 프나펌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2)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링크로 이동하셨다면, 조금 아래로 내려가서 Download Now를 클릭해줍니다.

3) 창이 하나 뜨는데, 꽤나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전부 후원하는 내용입니다. 후원을 원하지 않으시면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 를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4)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Mac, Window 10 등을 골라주세요.

5) 압축 파일을 풀고 Funkin.exe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위 방법이 프나펌 다운로드 하는법 입니다.

만약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 패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 패치 방법, 스토리 보려면 필수!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아무래도 해외에서 만든 게임이다 보니 한글 패치는 따로 받아야 합니다. 한글 패치를 적용하는 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프라이데이 나이트

part-of-life.tistory.com

위에서 설명한 모든 내용과 더불어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Friday Night Funkin Downloa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링크와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였으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실행이 안 되신다면 다운로드 방법 아래에 실행 오류시에 해결 방법이 있으니, 아래 방법을 따라

moneyonmymind.tistory.com

혹여나,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 받고자 하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나펌 모바일 다운로드 (APK) 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 Friday Night Funkin' Mobile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의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 방법을 따라하신다면 간단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 Friday Night Funkin' Mobile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part-of-life.tistory.com

2.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게임 방법

아래 영상은 프라이데이나이트펌킨 제작진이 직접 만든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의 초기 풀버전 게임 영상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영상을 보고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줄여서 프나펌은 Ninjamuffin99, 작곡가 Kawaiisprite, 아티스트들 PhantomArcad와 Evilsk8r가 제작 하였습니다. 또한 지금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여자친구(GF)의 아버지가 남자친구(주인공, BF)에게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이어가겠다면 자신과의 대결에서 이기라고 말하면서 랩배틀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게임 자체의 노래는 리듬게임이기 때문에 노래가 너무 좋아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노래 다운을 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날 정도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본게임의 업데이트도 매우 좋은 편이고 중요하지만, 프나펌의 인기를 2배, 3배로 띄워준 것은 바로 프나펌의 모드인데요. 현재 유명한 모드들은 원본게임을 즐긴 사람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수 많은 모드를 만들어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무료 다운로드를 마치셨다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다운 등으로 더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적용 및 추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에는 수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다운과 함께 적용 방법, 수 많은 모드를 한 번에 관리해주는 프로그램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나펌 모드 다운 시에는 항상 프나펌 파일 원본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다운 방법과 다운로드 없이 하는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하는 방법 2가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다운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여러가지 모드가 있지만 해당 모드들은 게임을 제작한 ninjamuffin24 에서 만든 것이 아

part-of-life.tistory.com

그리고 위 링크에서도 프나펌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뭘 해야할지 모르겠고 조금 더 자세히 추천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위티 다운은 물론, 루브, 수녀, 이블 모드 등의 프나펌 모드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 10(프나펌 모드 추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의 모드 추천 TOP10 입니다. 추가적인 프나펌 모드 추천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목차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10 그외 프나펑 모드

part-of-life.tistory.com

 

4.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플레이 링크


만약 다운로드를 받기는 귀찮고 바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플레이 링크를 알고 싶으실텐데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게임하기 링크는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플레이 링크에서 바로 가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나펑(프나펌), 여러분도 7주차까지 도전해보시겠어요? 그리고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의 주인공인 BF가 시련을 감당할 수 있게 여러분의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FNF는 그렇게 쉽지 않다고 봅니다. 특히 모드에 따라서 그런 생각이 많이 듭니다.

DDR 리듬게임 좀 한다고 해도 쉽지 않으실 겁니다.

게임자체 스토리나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나무위키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설치를 마치셨다면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시간만이 남았습니다. 또 프나펌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서 더 재미있는 것들을 즐기실 수도 있겠죠! 여기까지, 프나펌 하는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렸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