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공식 사이트

그것이 알고싶다는 여러가지 사건사고를 재조명시키는 좋은역할을 자처하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죠.

사실 어떤 분들은 화가나기 위해서 그알을 보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충격적이고 마음 아픈 일들이 현실에서 많이 일어나는 것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런 사건 사고들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면서 조심하고 잊지 말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황하나 사건 다시보기

벌써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송한지 3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는 엄청난 사건들을 많이 재조명하였고 사회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데 힘을 실어주었죠.

그알이 아무래도 인기를 얻었던 이유는 많은 일들 중에서도 몇몇 레전드 사건들이 존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정인이 사건에 대한 내용도 그렇고, 개구리 소년에 대한 내용, 청산가리 막걸리, 엽기토끼 살인사건, 각종 사이비 종교 폭로 등등의 수많은 레전드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일제시대에 있었던 끔찍한 인간농장 사건도 있었지요.

이런 레전드 편들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당히 겹치게 레전드로 꼽은 사건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편 미제사건 BEST 10.

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 :)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편 및 미제사건 편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 및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 요즘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사건으로 많이 떠들썩

but-her-fly.tistory.com

 

 

SBS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편 미스터리 BEST 10.

SBS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미스터리 추천 BEST 10. 1.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 - 804회 2011년 5월 문경의 한 야산 채석장에서 십자가에 손과 발이 못으로 고정된 엽기적인 변사체가 발견되었다. 십

but-her-fly.tistory.com

 

 

그앓이의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편 추천 4탄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 그앓이 시리즈가 돌아왔답니다 ㅎㅎ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1158회 그것이 알고싶다 <살인범의 게임 - 美 홀리스터 저택 살인사건> 방송 일자 : 2019. 3. 2. (토) 밤 11:10 연

babae.tistory.com

그알 다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