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MBTI 스마일 연애 테스트 바로가기

스마일테스트

스마일 테스트 바로가기
스마일 테스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것은 바로 스마일 연애테스트입니다. 귀여운 스마일들 중에서 나는 어떤 스마일인지 알아볼 수 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스마일연애테스트MBTI이기 때문에, 친구들과 다같이 하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색깔을 가지고 내 성격을 알아볼 수도 있고, 잘 맞는 성격과 갈등이 생기기 쉬운 성격들을 알려주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나의 스마일 성격은 무엇일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테스트 하러가기를 눌러서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하러가기
테스트 하러가기

 

스마일연애 스타일

연애 스마일 테스트는 색깔로 구분되어서 나의 연애 성격과, 만나면 좋을 성격 혹은 만나면 힘들 성격의 스마일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서, 저는 레드 스마일이 떴는데요. 

스마일 성격
스마일 성격

이렇게 불같이 뜨거운 연애를 한다고 나와있네요. 대부분은 맞는 말이라서 신기하긴 합니다. 그리고 이 아래에는 함께하면 좋은 성격과 힘들 성격이 무엇인지도 알려줍니다. 

스마일 성격
스마일 성격

브라운 스마일, 카키 스마일이 대략적으로 어떤 성격을 띄고 있는지도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인스타 스토리로 공유하면서 서로 어떤 성격인지 알아보고 더욱 깊이 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싶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스마일 성격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스마일 성격

 

재밌는건, 네이비 스마일에게 함께하면 힘든 스마일 중 하나가 오렌지 스마일인데, 오히려 오렌지쪽에서는 힘들지 않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오렌지랑 네이비 스마일이 연애를 하게 되면 오렌지는 괜찮지만, 네이비가 힘든가 보네요. 

 

스마일 성격

블루스마일의 경우 함께하면 힘들 성격이 따로 없나봐요. 이런건 조금 부러운 성격인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연애 스마일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힙한스마일 테스트는 요즘 많이들 하시기도 하고, 내 성격을 알아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스마일연애테스크 외에도 겨울 캐릭터로 성격을 테스트할 수 있는 MBTI도 있습니다. 겨울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캐릭터 테스트로 내 캐릭터를 찾아보세요. 

 

크리스마스 MBTI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결과 보기) 눈송이 테스트

크리스마스 mbti 곧 나가오는 크리스마스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오늘, 크리스마스성격테스트MBTI 한번 해보세요. 크리스마스와 관련있는 캐릭터를 통해서 나의 성격과 관심사, 싫

part-of-life.tistory.com

 

댓글